[드림온TV] 박주연 아나운서 영화이야기 by 인생은아름다워
안녕하세요. 드림온 tv로 처음 인사드리는 아나운서 박주연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영하로 떨어지며 추워졌는데요.
저는 오늘 이 추운 겨울 속에서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뮤지컬 영화 한 편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만나보시죠.
올가을 개봉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홥니다.
우리나라에는 뮤지컬 영화가 많이 없어서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실 텐데요.
그 때문인지 개봉 전부터 영화 속에서 뮤지컬이 어떻게 녹여들지 궁금해하신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 주연으로 개봉 후에는 8점대의 높은 평점을 받았는데요.
누적 관객수 116만명을 기록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v 줄거리 소개해 드릴게요.
영화는 아내 ‘세연’의 건강검진 결과가 나오는 날로 시작됩니다.
버스를 잘못 타게 되어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세연.
먼저 도착한 남편 ‘진봉’이 세연의 폐암 말기와 2개월 시한부 판정을 듣게 됩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세연은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면서 떠나기 전 하고 싶은 목록들을 작성하게 되는데요.
며칠 뒤 찾아온 세연의 생일.
그녀는 진봉에게 마지막 생일선물로 그녀의 첫사랑을 찾아줄 것을 부탁합니다.
첫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은 순탄치만은 않았는데요.
그 속에서 세연은 무덤덤해 보였던 진봉의 속마음을 알게 됩니다.
진봉이 세연에게 ‘괜찮은지’, ‘무섭지 않은지’, ‘다른 방법은 없는지’를 물어보지 못한 이유가 드러나는데요.
아내가 시한부라는 사실이 너무 무서웠기에 말을 못했다는 진심을 전하는 진봉의 모습은 많은 관객분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한 장면일 것 같습니다.
과연 세연은 마지막 생일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첫사랑을 찾으러 가는 여정 속에서 나타나는 v 세연과 정봉, 그리고 아이들의 모습은 가족의 소중함을 보여주는데요.
음악으로 표현되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돋보였습니다.
저는 노래들을 들을 때마다 영화의 장면 하나하나가 생각나면서 극장에서 눈물을 훔쳤던 기억도 새록새록 떠오르는데요.
‘인생은 아름다워’는 현재 티빙과 왓챠,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였습니다.
다음주도 좋은 소식 전해드릴게요.
지금까지 아나운서 박주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