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방송 / 연예
Home >  방송 / 연예  >  방송

실시간뉴스
  • [SBS 너는 내 운명] 개그맨 오정태 “결혼 잘못했다” 불만 털어놔…무슨 일?
    개그맨 오정태가 “결혼 잘못했다”며 불만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말미에는 개그맨 오정태가 아내 백아영과 새 운명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정태는 침대를 두고 홀로 바닥에서 자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대해 아내 백아영은 “남편을 배려하는 거다. 남편이 생긴 거와 다르게 되게 예민하다”라며 오정태의 바닥 취침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오정태는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어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장면에서는 오정태가 골방에서 홀로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대해서도 백아영은 “남편이 진짜 좋아한다”고 했지만, 오정태는 “그거 잘못된 거다”라며 단호하게 반박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오정태는 “우리 아내 정말 모순 덩어리다. 저 결혼 잘못했다”고 해 아내를 황당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16년 차 부부 오정태, 백아영의 ‘동상이몽’은 무엇일지, 그 이야기는 25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두 명장의 이름 건 자존심 싸움! 토탈 싸커 ‘FC최진철’ VS 닥공 축구 ‘FC조재진’!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골때녀’ 최초의 올스타 리그 두 번째 매치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네 명의 우승 감독들의 이름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올스타 리그의 두 번째 경기로, 두 번의 팀 방출을 겪으며 흑화한 조재진 감독과 2연속 챌린지리그 팀을 승격시키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최진철 감독의 대결이다. 최진철 감독은 지난 선수 드래프트에서 토탈 싸커를 팀의 주요 전략으로 내세움과 동시에 멀티플레이로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했다. 반면 조재진 감독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를 공격수로 선발하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닥공 축구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오직 올스타리그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조합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토탈 싸커의 ‘FC최진철’과 공격 축구의 ‘FC조재진’ 중 승리와 함께 올스타 리그 결승전에 진출할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진철 감독은 “이름을 달고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어떤 경기보다 이기고 싶다”라고 언급하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승리를 위해 그가 내세운 주요 전략은 잦은 포지션 스위칭으로, 멀티플레이어들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상대 팀 선수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이 주된 목표다. 또한 본인의 포지션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을 보며 자신의 역할을 만들어낸다는 일명 ‘포지셔널 플레이’ 전술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이 전술에서는 ‘골때녀’ 세계관 최강자로 손꼽히는 허경희와 신흥 에이스 강보람이 합심하여 적극적인 공격 플레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FC최진철’의 맏언니 채리나는 “올스타 리그는 이벤트 경기이지만 목표 의식을 가지고 진짜 리그 경기를 뛰는 것처럼 해야 한다”며 방출의 아픔을 겪은 오나미와 승리에 목마른 윤태진의 결승행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이에 오나미 또한 ”방출되었기 때문에 너무나도 간절하다“라고 밝히며 결승을 향한 절실함을 내비쳤다. 간절함으로 똘똘 뭉친 ‘FC최진철’이 첫 번째 경기에서 무사히 승리를 거두고 올스타 리그 결승전에 안착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역대급 조합으로 맞붙은 두 팀의 피 튀기는 혈전은 20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관람차 안에서 키스합시다” 인순이 4살 연하 남편 첫 키스 일화에 초토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국내 최정상 보컬 가수 인순이 X 박미경 X 신효범 X 이은미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빅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경력만 도합 159년이 넘어가는 네 사람이 무대 위에서 겪었던 아찔했던 에피소드가 공개돼 시작부터 이목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 홀터넥 드레스가 벗겨지고, 생방송 중 가발이 날아가는 등 사상 초유의 아찔했던 위기는 물론이고, 이은미는 몸매 보정을 위해 착용했던 뽕이 튀어나온 적이 있다며 당시의 긴급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디바들의 사랑 이야기가 공개된다.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인순이는 첫 키스 당시 남편이 “관람차 안에서 키스합시다”라며 키스 예고를 해 당황한 반면 공포감도 느꼈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국제결혼에 골인한 박미경은 남편이 자신의 겨드랑이 털을 보고 반했다며 상상 초월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은미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훈남 남편을 보고 사랑에 빠졌던 첫 만남 일화는 물론, “가끔 남편의 뒷모습을 보고 짠할 때가 있다”며 남다른 애틋함을 드러내 ‘돌싱포맨’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이은미의 달달한 이야기에 ‘돌싱포맨’이 서로의 처지를 깎아내리며 티격태격하자 보다 못한 신효범은 “그냥 머리채 잡고 한번 싸우세요”라며 깔끔하게 정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골든걸스’와 ‘돌싱포맨’의 짝꿍 듀엣 가요제가 펼쳐졌다. 레전드 디바들의 실력에 한참 못 미치는 ‘돌싱포맨’의 발악 수준 노래에 “처절하다”,“웅변하는 줄 알았다”며 웃픈 감상평을 남겨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실력파 걸그룹 ‘골든걸스’와 ‘돌싱포맨’의 환장의 듀엣 무대는 19일 화요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파워FM] 우효, SBS 7인 7색 음악 프로그램 ‘애프터클럽’ 새 DJ 발탁…25일(월) 첫 방송
    싱어송라이터 우효가 봄 개편을 맞은 ‘애프터클럽’의 새 DJ로 발탁됐다.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애프터클럽’의 새 DJ로 가수 우효가 합류한다. 우효는 25일부터 월요일 새벽마다 고정으로 DJ를 맡아 따뜻한 감성으로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효는 “라디오를 통해 제가 좋아하는 국내외 인디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고, 팬들과도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쁘다. 부끄럽고 많이 부족하지만 청취자들을 깨우기도 하고 재우기도 하는 편안한 진행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애프터클럽’의 연출을 맡고 있는 임광현 PD는 "PD로 일을 시작하기 전부터 즐겨 듣던 뮤지션이었다. 그 당시부터도 이미 '나만 아는 뮤지션'의 인지도는 훨씬 넘은,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우효였지만 어느새 보니 연예인들의 뮤지션이 되어 너도나도 우효의 노래를 추천하더라. 그걸 보고 애프터클럽이 추구하는 특유의 감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DJ라 여겨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해보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애프터클럽’은 한국 대중음악에서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이 하루에 한명씩 DJ를 맡는 7인 7색 형태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합류한 우효 외에도 실력파 래퍼 슬리피, MZ세대 대표 래퍼 미란이, 국내 팝재즈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푸디토리움 김정범, 감성적인 모던록으로 사랑받는 윤덕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임헌일, 음원 강자 마크툽이 요일별 DJ로 활약하고 있다. ‘애프터클럽’은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와 SBS 고릴라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우효는 25일부터 매주 월요일 새벽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 비하인드 스틸로 사랑스러움 '폭발'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연여고의 서열 전쟁을 깨부수는 성수지 역을 맡은 김지연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주역 김지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연은 브이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눈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동료 배우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이 포착되어 그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김지연은 A등급의 학생들과의 팽팽한 대립 속에서도 당당히 맞서는 성수지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형형한 눈빛과 여유로운 목소리 톤은 수지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켜, 매 회 사이다 같은 활약으로 몰입감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처럼 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몰입감 속에서 김지연이 '피라미드 게임'의 마지막까지 어떻게 장식할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되며, 김지연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루네이트, '버프'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화려한 재회!
     그룹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두 번째 미니앨범 '버프(BUFF)' 발매를 기념해 지난 18일 공식 틱톡 채널에서 깜짝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이들은 '슈퍼 파워(SUPER POWER)' 댄스 챌린지부터 팬들과의 소통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인 댄서 준우와 지은호가 각각 오피셜 버전과 쉬운 버전의 '슈퍼 파워(SUPER POWER)' 댄스 챌린지를 소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메뉴들을 추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앨범 '버프(BUFF)'는 청춘의 에너지와 긍정적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으로, 아이튠즈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영어와 한국어 버전 모두 뉴질랜드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루네이트는 "다음에는 더 재밌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는 20일까지 만날 수 있어, 루네이트와의 특별한 시간을 놓치지 말 것을 팬들에게 당부했다. 이들의 활동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컴백 첫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더불어 '슈퍼 파워(SUPER POWER)'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리액션 영상, 안무 영상 등 다양한 자체 콘텐트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루네이트의 이번 컴백은 그저 음악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톡파원 25시', 세계를 무대로 펼쳐진 랜선 여행의 향연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대만 타이중부터 미국 실리콘밸리, 스리랑카, 그리고 스페인 세비야까지, 세계 곳곳의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들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타이중의 화려한 변신 타이중 여행은 마치 서울역을 연상케 하는 타이중 기차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무지개 마을의 알록달록한 벽화 앞에서 유명 인사 아이언맨과 인증샷을 찍는 것부터, 921 대지진을 기억하고 경각심을 일깨우는 921 지진교육원구 방문까지, 타이중은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도시로서의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실리콘밸리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실리콘밸리에서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의 세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A사의 연봉부터 복지까지, 모든 이가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또한 M사의 사옥을 둘러보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구내 식당에서의 먹방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스리랑카와 세비야의 문화 탐험 인도양의 보석 같은 스리랑카에서는 불치사와 담불라 황금 사원을 방문하여 스리랑카의 불교문화를 체험했습니다. 해발 1100m에 위치한 암불루와와 타워와 '하늘에 떠 있는 궁전' 시기리야의 신비로움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스페인 세비야에서는 스페인 문화의 화려함과 정교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의 장엄함 앞에 눈물을 흘린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이야기는 세비야의 아름다움을 더욱 극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방송 후기 '톡파원 25시' 104회 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며, 이번 방송은 전국 3.5%, 수도권 3.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세계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문화와 이야기를 전달하는 '톡파원 25시'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베이비몬스터, 4월 1일 공식 데뷔 확정
    YG 양현석 총괄, 베이비몬스터 데뷔 발표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4월 1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 첫 미니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베이비몬스터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타이틀곡 '쉬시(SHEESH)', 찰리 푸스와의 협업 곡 주목 이번 데뷔 앨범에서는 특히 두 번째 트랙 '쉬시(SHEESH)'가 타이틀곡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쉬시'는 다크한 콘셉트와 힙합 장르의 조화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안무가 특징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팝스타 찰리 푸스가 작업한 '라이크 댓(LIKE THAT)'도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두 곡 모두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트랙과 풍부한 콘텐츠 예고 베이비몬스터의 첫 미니앨범에는 '몬스터스(MONSTERS)(Intro)',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7 Ver.)', '배터 업(BATTER UP)(7 Ver.)', '드림(DREAM)',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Remix)'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매력과 실력을 고루 보여줄 예정입니다. 팬들과의 소통 강화 및 다양한 활동 계획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데뷔를 통해 음악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공연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베이비몬스터의 7인조 완전체로서의 첫 활동이기 때문에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 속에 데뷔 임박 인터뷰 영상 말미에는 '몬스터스(MONSTERS)(Intro)' 영상이 공개되어,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비트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베이비몬스터가 어떤 신선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앞으로도 새롭게 등장하는 아티스트들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 한예슬, 'SNL 코리아' 시즌 5 4회 호스트로 출연 확정
        쿠팡플레이, 한예슬의 'SNL 코리아' 출연 발표 쿠팡플레이가 18일, 배우 한예슬이 오는 23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5의 4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솔직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한예슬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대중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매력의 소유자, 한예슬 영화, 드라마, CF,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예슬이 이번에는 'SNL 코리아'의 무대를 통해 관객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예슬은 "대한민국 주말의 발칙한 코미디,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코미디 작품과 캐릭터는 많이 해봤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라 긴장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코미디 본능을 쏟아낼 한예슬 한예슬은 "오랜만에 시청자분들 앞에서 연기하는 만큼 후회없이 한예슬이 가진 모든 코미디 본능을 쏟아내겠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그녀의 말처럼 대한민국 주말을 책임지는 'SNL 코리아'에서 한예슬이 어떤 에너지와 웃음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청자들의 기대감 상승 한예슬의 출연 소식에 'SNL 코리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선보일 유쾌하고 발칙한 코미디는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이들이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소식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 '하이틴 악동' 비비업(VVUP), 첫 주 활동으로 존재감 발산
    신인 걸그룹 비비업, 데뷔 싱글 '두둠칫'으로 화려한 출발 지난 13일, 대중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신인 걸그룹 비비업(VVUP)이 첫 번째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주요 음악방송에서 연이어 무대에 오른 그들은 데뷔와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키치한 매력의 조화 비비업은 각 음악방송마다 특유의 키치하고 힙한 매력을 담은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역동적인 동작과 표정 연기, 제스처를 통해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 인기 증명 각 방송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비비업의 무대 영상은 출연진 중 상위권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인도네시아 출신 메인 보컬 킴의 틱톡 소개 영상은 120만 뷰를 넘기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두둠칫'으로 보여준 초호화 제작진의 지원 첫 싱글 '두둠칫'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갓세븐 등의 히트곡을 만든 이어어택(earattack) 프로듀서와 대세 댄스 크루 라치카의 지원으로 탄생한 곡입니다. 화려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다국적 멤버 구성의 신인 걸그룹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출신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비비업은 'VV'가 담고 있는 승리를 향한 의지와 함께 2024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초호화 제작진의 지원을 받으며 음악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한 비비업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과 희망찬 이야기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실시간 방송 기사

  • [SBS 너는 내 운명] 개그맨 오정태 “결혼 잘못했다” 불만 털어놔…무슨 일?
    개그맨 오정태가 “결혼 잘못했다”며 불만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말미에는 개그맨 오정태가 아내 백아영과 새 운명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정태는 침대를 두고 홀로 바닥에서 자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대해 아내 백아영은 “남편을 배려하는 거다. 남편이 생긴 거와 다르게 되게 예민하다”라며 오정태의 바닥 취침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오정태는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어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장면에서는 오정태가 골방에서 홀로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대해서도 백아영은 “남편이 진짜 좋아한다”고 했지만, 오정태는 “그거 잘못된 거다”라며 단호하게 반박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오정태는 “우리 아내 정말 모순 덩어리다. 저 결혼 잘못했다”고 해 아내를 황당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16년 차 부부 오정태, 백아영의 ‘동상이몽’은 무엇일지, 그 이야기는 25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두 명장의 이름 건 자존심 싸움! 토탈 싸커 ‘FC최진철’ VS 닥공 축구 ‘FC조재진’!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골때녀’ 최초의 올스타 리그 두 번째 매치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네 명의 우승 감독들의 이름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올스타 리그의 두 번째 경기로, 두 번의 팀 방출을 겪으며 흑화한 조재진 감독과 2연속 챌린지리그 팀을 승격시키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최진철 감독의 대결이다. 최진철 감독은 지난 선수 드래프트에서 토탈 싸커를 팀의 주요 전략으로 내세움과 동시에 멀티플레이로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했다. 반면 조재진 감독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를 공격수로 선발하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닥공 축구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오직 올스타리그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조합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토탈 싸커의 ‘FC최진철’과 공격 축구의 ‘FC조재진’ 중 승리와 함께 올스타 리그 결승전에 진출할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진철 감독은 “이름을 달고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어떤 경기보다 이기고 싶다”라고 언급하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승리를 위해 그가 내세운 주요 전략은 잦은 포지션 스위칭으로, 멀티플레이어들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상대 팀 선수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이 주된 목표다. 또한 본인의 포지션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을 보며 자신의 역할을 만들어낸다는 일명 ‘포지셔널 플레이’ 전술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이 전술에서는 ‘골때녀’ 세계관 최강자로 손꼽히는 허경희와 신흥 에이스 강보람이 합심하여 적극적인 공격 플레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FC최진철’의 맏언니 채리나는 “올스타 리그는 이벤트 경기이지만 목표 의식을 가지고 진짜 리그 경기를 뛰는 것처럼 해야 한다”며 방출의 아픔을 겪은 오나미와 승리에 목마른 윤태진의 결승행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이에 오나미 또한 ”방출되었기 때문에 너무나도 간절하다“라고 밝히며 결승을 향한 절실함을 내비쳤다. 간절함으로 똘똘 뭉친 ‘FC최진철’이 첫 번째 경기에서 무사히 승리를 거두고 올스타 리그 결승전에 안착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역대급 조합으로 맞붙은 두 팀의 피 튀기는 혈전은 20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관람차 안에서 키스합시다” 인순이 4살 연하 남편 첫 키스 일화에 초토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국내 최정상 보컬 가수 인순이 X 박미경 X 신효범 X 이은미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빅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경력만 도합 159년이 넘어가는 네 사람이 무대 위에서 겪었던 아찔했던 에피소드가 공개돼 시작부터 이목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 홀터넥 드레스가 벗겨지고, 생방송 중 가발이 날아가는 등 사상 초유의 아찔했던 위기는 물론이고, 이은미는 몸매 보정을 위해 착용했던 뽕이 튀어나온 적이 있다며 당시의 긴급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디바들의 사랑 이야기가 공개된다.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인순이는 첫 키스 당시 남편이 “관람차 안에서 키스합시다”라며 키스 예고를 해 당황한 반면 공포감도 느꼈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국제결혼에 골인한 박미경은 남편이 자신의 겨드랑이 털을 보고 반했다며 상상 초월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은미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훈남 남편을 보고 사랑에 빠졌던 첫 만남 일화는 물론, “가끔 남편의 뒷모습을 보고 짠할 때가 있다”며 남다른 애틋함을 드러내 ‘돌싱포맨’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이은미의 달달한 이야기에 ‘돌싱포맨’이 서로의 처지를 깎아내리며 티격태격하자 보다 못한 신효범은 “그냥 머리채 잡고 한번 싸우세요”라며 깔끔하게 정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골든걸스’와 ‘돌싱포맨’의 짝꿍 듀엣 가요제가 펼쳐졌다. 레전드 디바들의 실력에 한참 못 미치는 ‘돌싱포맨’의 발악 수준 노래에 “처절하다”,“웅변하는 줄 알았다”며 웃픈 감상평을 남겨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실력파 걸그룹 ‘골든걸스’와 ‘돌싱포맨’의 환장의 듀엣 무대는 19일 화요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SBS 파워FM] 우효, SBS 7인 7색 음악 프로그램 ‘애프터클럽’ 새 DJ 발탁…25일(월) 첫 방송
    싱어송라이터 우효가 봄 개편을 맞은 ‘애프터클럽’의 새 DJ로 발탁됐다.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애프터클럽’의 새 DJ로 가수 우효가 합류한다. 우효는 25일부터 월요일 새벽마다 고정으로 DJ를 맡아 따뜻한 감성으로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효는 “라디오를 통해 제가 좋아하는 국내외 인디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고, 팬들과도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쁘다. 부끄럽고 많이 부족하지만 청취자들을 깨우기도 하고 재우기도 하는 편안한 진행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애프터클럽’의 연출을 맡고 있는 임광현 PD는 "PD로 일을 시작하기 전부터 즐겨 듣던 뮤지션이었다. 그 당시부터도 이미 '나만 아는 뮤지션'의 인지도는 훨씬 넘은,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우효였지만 어느새 보니 연예인들의 뮤지션이 되어 너도나도 우효의 노래를 추천하더라. 그걸 보고 애프터클럽이 추구하는 특유의 감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DJ라 여겨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해보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애프터클럽’은 한국 대중음악에서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이 하루에 한명씩 DJ를 맡는 7인 7색 형태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합류한 우효 외에도 실력파 래퍼 슬리피, MZ세대 대표 래퍼 미란이, 국내 팝재즈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푸디토리움 김정범, 감성적인 모던록으로 사랑받는 윤덕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임헌일, 음원 강자 마크툽이 요일별 DJ로 활약하고 있다. ‘애프터클럽’은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와 SBS 고릴라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우효는 25일부터 매주 월요일 새벽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 비하인드 스틸로 사랑스러움 '폭발'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연여고의 서열 전쟁을 깨부수는 성수지 역을 맡은 김지연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주역 김지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연은 브이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눈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동료 배우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이 포착되어 그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김지연은 A등급의 학생들과의 팽팽한 대립 속에서도 당당히 맞서는 성수지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형형한 눈빛과 여유로운 목소리 톤은 수지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켜, 매 회 사이다 같은 활약으로 몰입감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처럼 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몰입감 속에서 김지연이 '피라미드 게임'의 마지막까지 어떻게 장식할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되며, 김지연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루네이트, '버프'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화려한 재회!
     그룹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두 번째 미니앨범 '버프(BUFF)' 발매를 기념해 지난 18일 공식 틱톡 채널에서 깜짝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이들은 '슈퍼 파워(SUPER POWER)' 댄스 챌린지부터 팬들과의 소통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인 댄서 준우와 지은호가 각각 오피셜 버전과 쉬운 버전의 '슈퍼 파워(SUPER POWER)' 댄스 챌린지를 소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메뉴들을 추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앨범 '버프(BUFF)'는 청춘의 에너지와 긍정적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으로, 아이튠즈 3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영어와 한국어 버전 모두 뉴질랜드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루네이트는 "다음에는 더 재밌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는 20일까지 만날 수 있어, 루네이트와의 특별한 시간을 놓치지 말 것을 팬들에게 당부했다. 이들의 활동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컴백 첫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더불어 '슈퍼 파워(SUPER POWER)'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리액션 영상, 안무 영상 등 다양한 자체 콘텐트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루네이트의 이번 컴백은 그저 음악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톡파원 25시', 세계를 무대로 펼쳐진 랜선 여행의 향연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대만 타이중부터 미국 실리콘밸리, 스리랑카, 그리고 스페인 세비야까지, 세계 곳곳의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들을 소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타이중의 화려한 변신 타이중 여행은 마치 서울역을 연상케 하는 타이중 기차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무지개 마을의 알록달록한 벽화 앞에서 유명 인사 아이언맨과 인증샷을 찍는 것부터, 921 대지진을 기억하고 경각심을 일깨우는 921 지진교육원구 방문까지, 타이중은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도시로서의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실리콘밸리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실리콘밸리에서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의 세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A사의 연봉부터 복지까지, 모든 이가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또한 M사의 사옥을 둘러보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구내 식당에서의 먹방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스리랑카와 세비야의 문화 탐험 인도양의 보석 같은 스리랑카에서는 불치사와 담불라 황금 사원을 방문하여 스리랑카의 불교문화를 체험했습니다. 해발 1100m에 위치한 암불루와와 타워와 '하늘에 떠 있는 궁전' 시기리야의 신비로움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스페인 세비야에서는 스페인 문화의 화려함과 정교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의 장엄함 앞에 눈물을 흘린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의 이야기는 세비야의 아름다움을 더욱 극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방송 후기 '톡파원 25시' 104회 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며, 이번 방송은 전국 3.5%, 수도권 3.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세계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문화와 이야기를 전달하는 '톡파원 25시'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9
  • 베이비몬스터, 4월 1일 공식 데뷔 확정
    YG 양현석 총괄, 베이비몬스터 데뷔 발표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오는 4월 1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 첫 미니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베이비몬스터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타이틀곡 '쉬시(SHEESH)', 찰리 푸스와의 협업 곡 주목 이번 데뷔 앨범에서는 특히 두 번째 트랙 '쉬시(SHEESH)'가 타이틀곡으로 선택되었습니다. '쉬시'는 다크한 콘셉트와 힙합 장르의 조화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안무가 특징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팝스타 찰리 푸스가 작업한 '라이크 댓(LIKE THAT)'도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두 곡 모두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트랙과 풍부한 콘텐츠 예고 베이비몬스터의 첫 미니앨범에는 '몬스터스(MONSTERS)(Intro)',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7 Ver.)', '배터 업(BATTER UP)(7 Ver.)', '드림(DREAM)',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Remix)'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매력과 실력을 고루 보여줄 예정입니다. 팬들과의 소통 강화 및 다양한 활동 계획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데뷔를 통해 음악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공연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베이비몬스터의 7인조 완전체로서의 첫 활동이기 때문에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 속에 데뷔 임박 인터뷰 영상 말미에는 '몬스터스(MONSTERS)(Intro)' 영상이 공개되어,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비트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베이비몬스터가 어떤 신선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앞으로도 새롭게 등장하는 아티스트들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 한예슬, 'SNL 코리아' 시즌 5 4회 호스트로 출연 확정
        쿠팡플레이, 한예슬의 'SNL 코리아' 출연 발표 쿠팡플레이가 18일, 배우 한예슬이 오는 23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5의 4회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솔직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한예슬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대중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매력의 소유자, 한예슬 영화, 드라마, CF,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한예슬이 이번에는 'SNL 코리아'의 무대를 통해 관객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예슬은 "대한민국 주말의 발칙한 코미디,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코미디 작품과 캐릭터는 많이 해봤지만, 정통 코미디 쇼는 처음이라 긴장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코미디 본능을 쏟아낼 한예슬 한예슬은 "오랜만에 시청자분들 앞에서 연기하는 만큼 후회없이 한예슬이 가진 모든 코미디 본능을 쏟아내겠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그녀의 말처럼 대한민국 주말을 책임지는 'SNL 코리아'에서 한예슬이 어떤 에너지와 웃음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청자들의 기대감 상승 한예슬의 출연 소식에 'SNL 코리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선보일 유쾌하고 발칙한 코미디는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이들이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소식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 '하이틴 악동' 비비업(VVUP), 첫 주 활동으로 존재감 발산
    신인 걸그룹 비비업, 데뷔 싱글 '두둠칫'으로 화려한 출발 지난 13일, 대중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신인 걸그룹 비비업(VVUP)이 첫 번째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주요 음악방송에서 연이어 무대에 오른 그들은 데뷔와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키치한 매력의 조화 비비업은 각 음악방송마다 특유의 키치하고 힙한 매력을 담은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역동적인 동작과 표정 연기, 제스처를 통해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 인기 증명 각 방송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비비업의 무대 영상은 출연진 중 상위권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인도네시아 출신 메인 보컬 킴의 틱톡 소개 영상은 120만 뷰를 넘기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두둠칫'으로 보여준 초호화 제작진의 지원 첫 싱글 '두둠칫'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갓세븐 등의 히트곡을 만든 이어어택(earattack) 프로듀서와 대세 댄스 크루 라치카의 지원으로 탄생한 곡입니다. 화려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재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다국적 멤버 구성의 신인 걸그룹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출신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비비업은 'VV'가 담고 있는 승리를 향한 의지와 함께 2024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초호화 제작진의 지원을 받으며 음악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한 비비업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과 희망찬 이야기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 방송 / 연예
    • 방송
    2024-03-18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