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문화/체육
Home >  문화/체육  >  행사/홍보

실시간뉴스
  • 유연석, 7년 만에 '헤드윅'으로 귀환...화려한 변신 예고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화려하게 팬들에게 돌아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5일, 유연석이 헤드윅 역으로 분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티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헤드윅'은 상처투성이인 인생을 음악을 통해 치유하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루며, 유연석은 이 작품을 통해 순탄치 않은 삶 속에서 커다란 감정의 진폭을 넘나드는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특히, 2017년 이후 7년 만에 '헤드윅'으로 돌아온 유연석은 더욱 깊어진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금발 가발과 독특한 메이크업, 화려한 퍼 재킷을 착용하고 있어 그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합니다.  이처럼 유연석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헤드윅'은 오는 3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유연석의 귀환으로 다시 한번 뮤지컬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헤드윅' 공연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3-15
  • 방탄소년단 제이홉, 'HOPE ON THE STREET' 팝업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 예정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그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 발매를 기념하여 서울 성수동에 특별한 팝업 공간을 마련합니다.   이 공간은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운영되며, 팬들은 제이홉의 신규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은 제이홉의 음악과 춤에 대한 깊은 열정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춤'을 주제로 한 'HOPE ON THE STREE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이홉은 팬들이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팝업을 준비했습니다.   팝업 현장은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과 다큐멘터리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브제 및 비하인드 콘텐츠로 가득 차 있으며,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단순히 전시를 관람하는 것을 넘어, 방문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워크숍 'NEURON THE STREET'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은 3월 29일 오후 1시에 발매됩니다.  타이틀곡 'NEURON (with 개코, 윤미래)'을 포함한 총 6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제이홉의 음악적 뿌리와 삶의 동기,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앨범 발매에 앞서, 3월 28일 0시에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의 첫 화가 공개됩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제이홉이 데뷔 12년 차를 맞이하여,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TVING)과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 240개 국가/지역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제이홉의 'HOPE ON THE STREET' 팝업은 팬들에게 그의 음악과 춤에 대한 깊은 열정을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홉과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이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3-03
  • 황찬성, 일본 엔터테인먼트 시장 종횡무진! 다양한 활약 예고
        황찬성이 일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의 유명 엔터테인먼트사 하이안(HIAN)과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그는, 오는 4월 싱글 앨범 '인투 더 파이어(Into the Fire)'를 발매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은 2018년 미니 앨범 '콤플렉스(Complex)' 이후 약 6년 만에 일본에서 발매하는 작품으로, 도쿄·나고야·오사카에서 발매 기념 투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인투 더 파이어'는 4월부터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리:몬스터(Re:Monster)'의 주제가로 선정되었으며, 일본 힙합계의 대표 주자 AK-69와의 콜라보, 2AM의 이창민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이 황찬성은 드라마 '순다방인연(純喫茶イニョン?준킷사인연)'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연기 활동까지 폭넓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3월 30일 첫 방영 예정으로, 후지TV TWO와 히카리TV가 공동제작한 작품입니다. 황찬성은 일본 팬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일본에서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는 "6년 만에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앨범 발매와 함께 팬들과 직접 만날 기회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황찬성의 이번 활동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뛰어난 언어 재능, 아티스트적 면모를 입증하는 동시에, 글로벌 무대에서의 인지도와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의 다채로운 활약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황찬성의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가 보여줄 더 많은 매력과 재능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보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2-28
  • '살인자ㅇ난감' 팬 토론회, 다양한 해석과 깊은 고민 공유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의 팬 토론회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개최되어, 작품의 깊이 있는 주제와 다양한 해석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졌습니다. CBS 김현정 앵커의 진행 아래, 이창희 감독과 이희준 배우, 그리고 범죄과학 연구의 권위자 표창원 교수, 문화평론가 정덕현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작품에 대한 다층적인 이해와 해석을 교환하는 자리였습니다. 제목의 다양한 해석 토론회는 '살인자ㅇ난감' 제목에 담긴 다의성을 탐구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희준 배우는 "모두가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기 때문에 '오! 난감'이라 읽었다"고 해석을 공유했습니다. 표창원 교수는 '살인자는 장난감'과 '살인자와 장난감'이라는 두 가지 해석을 제시하며, 작품 속 인물 구도와 주제에 대한 심층적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사적제재의 주제 탐구 '사적제재'라는 현대 사회에서 민감한 주제를 다룬 '살인자ㅇ난감'은 공적인 사법 체계에 대한 불신과 개인의 정의 실현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탐구합니다. 정덕현 평론가는 "사적제재는 공적인 사법 체계가 우리가 원하는 정의를 충분히 만족시켜 주지 못하는 상황을 반영한다"고 지적하며, 이를 통해 작품이 제공하는 판타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모호성에 대한 깊은 물음 김현정 앵커는 '살인자ㅇ난감'이 다루는 '모호성'에 대해 짚으며, 가해자와 피해자, 선과 악의 경계에 대한 작품의 근본적인 질문을 부각시켰습니다. 이창희 감독은 "모든 사람들이 갈등하고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라며, 이러한 모호성이 관객들로 하여금 깊은 고민을 하게 만든다고 강조했습니다. 팬들과의 따뜻한 소통 이번 토론회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해석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자신만의 해석을 내놓으며 토론의 열기를 더했으며, 이창희 감독과 이희준 배우는 팬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원작자 꼬마비 작가의 깜짝 참여로 팬들과의 교류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살인자ㅇ난감' 팬 토론회는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과 함께,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은 작품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작품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소중한 경험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2-19
  • 드림캐쳐,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7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인기 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적인 7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서울(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Seoul)'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습니다. 드림캐쳐는 '오오티디(OOTD)'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거미의 저주', '데자부', '본보야지(BONVOYAGE)' 등의 곡들은 콘서트 특별 편곡을 통해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렬하고 역 동적인 안무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드림캐쳐는 팬들에게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이들의 무대는 그동안 갈고닦은 내공이 빛나는 순간으로, 팬송 '리즌(REASON)'으로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드림캐쳐는 공연 후 소속사를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인썸니아(팬덤명)와 함께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7주년이었다. 멤버들과 팬들과 함께한 시간이 즐거웠고, 꾸준한 사랑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드림캐쳐는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월부터 유럽 투어에 나섭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독일 오펜바흐, 프랑스 파리 등 유럽의 주요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드림캐쳐의 이번 7주년 콘서트와 유럽 투어는 그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팬들과 함께한 이 뜻깊은 시간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라며, 드림캐쳐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기대해본다.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1-15
  • 가수 이채연, 첫 팬미팅 'UNI-CHAERISH' 성황리에 마쳐 -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
      가수 이채연, 첫 팬미팅 'UNI-CHAERISH' 성황리에 마쳐 -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 가수 이채연이 데뷔 후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3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두 차례에 걸쳐 열렸습니다. 팬미팅은 이채연의 팬클럽인 CHAERISH를 위해 마련된 대학교 'CHAERISH UNIVERSITY' 오리엔테이션을 콘셉트로 진행됐습니다. 이채연은 워너비 선배로 변신하여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사는 'Intro : Shangri-La', 'HUSH RUSH', 'LET'S DANCE' 무대로 시작했습니다. 이채연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채연학개론'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 퀴즈를 풀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Same But Different', 'Cave', 그리고 엑소 카이의 '음 (Mmmh)' 커버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이채연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서는 팬들이 큰 환호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채연은 팬들과의 특별한 생일 축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팬들과의 영원한 행복과 함께하는 소원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KNOCK'과 직접 작사한 'Like A Star'를 선보이며 팬미팅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채연은 2024년에도 웹예능 토크쇼 '인싸동 술찌'의 단독 MC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채연의 첫 팬미팅 'UNI-CHAERISH'는 팬들과의 소통과 감동을 주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채연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1-14
  • 마스크걸, 화제의 중심 이한별 [하퍼스 바자] 9월호 단독 화보 공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신인 배우 이한별의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한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신비로우면서도 시니컬한 분위기로 작품 속 김모미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할만한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화보에 앞서 모두가 궁금해했던 그녀의 정체는 지난 8월 16일에 진행된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모든 사건의 시작인 첫 번째 김모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한별은 행사장에서도 선배 배우들의 칭찬과 응원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식 데뷔를 마무리했다. 평범한 직장인과 인기 인터넷 방송 BJ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하는 첫 번째 김모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앗아간 이한별은 1,000여 명의 오디션 참가자 중 보석 같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용훈 감독은 “이한별을 운명적으로 만났다. 연기를 하고 싶은 커다란 열망이 김모미가 느끼는 감정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감독의 안목은 공개된 시리즈와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빛을 발한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소감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 넷플릭스 작품을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이루어져 궁금증을 높인다. 더 많은 화보와 이한별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애 첫 화보에서도 작품에서만큼이나 큰 존재감을 드러낸 이한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웰메이드 시리즈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21
  • 2023 춘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배우 옥자연
      춘천영화제(이사장 박기복) 개막식의 시간과 장소, 사회자가 공개됐다.  10회 춘천영화제는 9월 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춘천 아울러’에서 개최되며 사회자는 옥자연 배우다.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심사위원, 서울여성영화제 홍보대사 등으로 영화제와 인연을 맺고 있는 옥자연 배우는, 춘천영화제에선 처음으로 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서 무대에 서게 된다.   사진 제공 : 청춘엔터테인먼트     2012년 연극으로 배우 경력을 시작한 옥자연은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성 배우 중 한 명이다. 2016년부터 영화 경력을 쌓아 왔고 이창동 감독의 <버닝>(2018)과 독립 장편 <속물들>(2019) 그리고 <백두산>(2019) <비스트>(2019) <보이스>(2021)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강인한 이미지에 맞는 역할을 주로 맡아 왔지만, 최근 주연을 맡은 영화 이완민 감독의 <사랑의 고고학>에선 기존의 이미지에 변화를 주며 긴 연애의 서사를 이끄는 캐릭터가 되었고 이 작품으로 전주국제영화제 배우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두 번째로 주연을 맡은 이상준 감독의 <너의 순간> 개봉(8월 16일)을 기다리고 있다. TV 드라마에선 <경이로운 소문>(2020, OCN)의 백향희 역할로 본격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마인>(2021, tvN)의 강자경, <슈룹>(2022, tvN)의 황 귀인, <퀸메이커>(2023, 넷플릭스)의 국지연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 영역을 구축해왔다. 이외에도 꾸준히 연극 무대의 작업을 하고 있으며, 스포츠 예능이나 뮤직비디오, CF 등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올해 춘천영화제에선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되었는데, “아름다운 도시 춘천에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의 시작을 함께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개막 장소인 ‘춘천 아울러’는 농립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전국 최초의 청년외식창업공간으로 청년 창업가 9명이 모여 만든 공동체 공간이다. 실내와 함께 넓은 야외 공간을 특색으로 하는 카페로, 올해 춘천영화제 개막식 및 야외 공연과 야외 상영이 모두 그곳에서 이뤄진다. 여기에 ‘차근차근 상영전’에서 상영될 6편까지, 총 62편의 작품이 9월 7일 개막일부터 9월 10일까지 상영되며, 9월 11일 시상식으로 영화제는 막을 내리게 된다. 영화제를 찾을 게스트와 개막식 및 개막작 그리고 상영작 예매 관련 사항도 빠른 시일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14
  • 한 입 스포츠 골프 용어 정리 1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것을 떠먹여주는 한입 스포츠 임은서입니다. 요즘에 떠오르는 스포츠 하면 골프인데요. 이제 막 시작하는 골린이들을 위해 골프 용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골프 치는 사람들은 ‘필드 나간다’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죠. 여기서 필드는 골프 코스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골프 코스에 플레이하러 갈 때 흔히들 “필드 나간다”라고 하는 겁니다. 또 코스에 플레이하러갈 때 ‘라운딩 나간다’라는 말도 사용하는데요. 여기서 라운드는 골프 코스의 18홀, 즉 정규홀을 플레이하는 것을 한 라운드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클럽하우스’는 골프장의  탈의, 식사, 커뮤니티, 휴식 등을 위한 건물로, 식당, 카페, 샤워실, 사무실 등이 있으며, 특정 골프장의 경우 갤러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골프 용어가 굉장히 많은데요~ 더 많은 용어를 알고 싶은 분은 골프 용어 정리 2탄을 시청해주세요~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07
  • [동네방네뉴스] 5년만에 열린 가뭄에 단비같은 '2023년 제15회 농암면 단오축제' 성료
        문경시 (시장 신현국) 농암면 (면장 윤상혁)은 지난 6월 22일, 농암의 역사와 고향의 추억을 기리는 장소인 농암 대정숲에서 제15회 농암면 단오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축제는 농암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신완식)가 주관하였으며, 1990년부터 2년마다 개최되왔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5년 만에 다시 시작되었다. 그렇기에 이번 농암면 단오축제는 의미가 깊고 남다른 분위기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황재용 문경시의회의장, 박영서 경북도의회 수석부의장, 고정환 문경시노인회지부장, 유시일 문경시 행정복지국장, 박희업  문경시 예총회장, 송명선 문경축협조합장, 홍종대 서문경농협조합장, 박우진 가은 중앙의원 원장, 신동한 가은이장자치회장, 노순하 문경시 체육회장, 그리고 영화 로보트 택권V 와 우뢰매의 김청기 감독, 윤상혁 농암면장외 직원다수 ,농암면기관단체장외 23개리 주민등 다수의 내빈과 주민들이 참석하여 축제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민속경기인 투호, 제기차기, 고무신멀리차기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농바우 풍물단의 풍물한마당과 스포츠댄스 농바우 합창단의 식전공연이 이어졌다. 신완식 위원장의 개회사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고,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기념촬영, 점심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또한 면민 노래자랑 대회와 행운권 추첨을 통한 푸짐한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은 일상의 농사일을 잠시 잊고 웃음과 즐거움을 누리며 축제를 즐겼다. 특히  농암 청암예술원에서는 차  봉사, 농암 콩으로 만든 두부로 시식회 이웃사랑실천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와 농암면 한우작목반에서 한우시식회를 농암 쌍룡사에서 시원한 음료수와 사탕을 무료로 나누어 주어 단오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통해 농암 단오제는 주민 화합과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의미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6-25

실시간 행사/홍보 기사

  • 유연석, 7년 만에 '헤드윅'으로 귀환...화려한 변신 예고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헤드윅'을 통해 화려하게 팬들에게 돌아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5일, 유연석이 헤드윅 역으로 분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티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헤드윅'은 상처투성이인 인생을 음악을 통해 치유하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다루며, 유연석은 이 작품을 통해 순탄치 않은 삶 속에서 커다란 감정의 진폭을 넘나드는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특히, 2017년 이후 7년 만에 '헤드윅'으로 돌아온 유연석은 더욱 깊어진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금발 가발과 독특한 메이크업, 화려한 퍼 재킷을 착용하고 있어 그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합니다.  이처럼 유연석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헤드윅'은 오는 3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유연석의 귀환으로 다시 한번 뮤지컬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헤드윅' 공연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3-15
  • 방탄소년단 제이홉, 'HOPE ON THE STREET' 팝업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 예정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그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 발매를 기념하여 서울 성수동에 특별한 팝업 공간을 마련합니다.   이 공간은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운영되며, 팬들은 제이홉의 신규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은 제이홉의 음악과 춤에 대한 깊은 열정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춤'을 주제로 한 'HOPE ON THE STREE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이홉은 팬들이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팝업을 준비했습니다.   팝업 현장은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과 다큐멘터리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브제 및 비하인드 콘텐츠로 가득 차 있으며,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단순히 전시를 관람하는 것을 넘어, 방문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워크숍 'NEURON THE STREET'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은 3월 29일 오후 1시에 발매됩니다.  타이틀곡 'NEURON (with 개코, 윤미래)'을 포함한 총 6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제이홉의 음악적 뿌리와 삶의 동기,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앨범 발매에 앞서, 3월 28일 0시에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의 첫 화가 공개됩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제이홉이 데뷔 12년 차를 맞이하여,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TVING)과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전 세계 240개 국가/지역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제이홉의 'HOPE ON THE STREET' 팝업은 팬들에게 그의 음악과 춤에 대한 깊은 열정을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홉과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이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3-03
  • 황찬성, 일본 엔터테인먼트 시장 종횡무진! 다양한 활약 예고
        황찬성이 일본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의 유명 엔터테인먼트사 하이안(HIAN)과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그는, 오는 4월 싱글 앨범 '인투 더 파이어(Into the Fire)'를 발매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은 2018년 미니 앨범 '콤플렉스(Complex)' 이후 약 6년 만에 일본에서 발매하는 작품으로, 도쿄·나고야·오사카에서 발매 기념 투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인투 더 파이어'는 4월부터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리:몬스터(Re:Monster)'의 주제가로 선정되었으며, 일본 힙합계의 대표 주자 AK-69와의 콜라보, 2AM의 이창민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욱이 황찬성은 드라마 '순다방인연(純喫茶イニョン?준킷사인연)'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연기 활동까지 폭넓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3월 30일 첫 방영 예정으로, 후지TV TWO와 히카리TV가 공동제작한 작품입니다. 황찬성은 일본 팬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일본에서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는 "6년 만에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앨범 발매와 함께 팬들과 직접 만날 기회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황찬성의 이번 활동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뛰어난 언어 재능, 아티스트적 면모를 입증하는 동시에, 글로벌 무대에서의 인지도와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의 다채로운 활약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황찬성의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가 보여줄 더 많은 매력과 재능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보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2-28
  • '살인자ㅇ난감' 팬 토론회, 다양한 해석과 깊은 고민 공유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의 팬 토론회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개최되어, 작품의 깊이 있는 주제와 다양한 해석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졌습니다. CBS 김현정 앵커의 진행 아래, 이창희 감독과 이희준 배우, 그리고 범죄과학 연구의 권위자 표창원 교수, 문화평론가 정덕현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작품에 대한 다층적인 이해와 해석을 교환하는 자리였습니다. 제목의 다양한 해석 토론회는 '살인자ㅇ난감' 제목에 담긴 다의성을 탐구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희준 배우는 "모두가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기 때문에 '오! 난감'이라 읽었다"고 해석을 공유했습니다. 표창원 교수는 '살인자는 장난감'과 '살인자와 장난감'이라는 두 가지 해석을 제시하며, 작품 속 인물 구도와 주제에 대한 심층적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사적제재의 주제 탐구 '사적제재'라는 현대 사회에서 민감한 주제를 다룬 '살인자ㅇ난감'은 공적인 사법 체계에 대한 불신과 개인의 정의 실현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탐구합니다. 정덕현 평론가는 "사적제재는 공적인 사법 체계가 우리가 원하는 정의를 충분히 만족시켜 주지 못하는 상황을 반영한다"고 지적하며, 이를 통해 작품이 제공하는 판타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모호성에 대한 깊은 물음 김현정 앵커는 '살인자ㅇ난감'이 다루는 '모호성'에 대해 짚으며, 가해자와 피해자, 선과 악의 경계에 대한 작품의 근본적인 질문을 부각시켰습니다. 이창희 감독은 "모든 사람들이 갈등하고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라며, 이러한 모호성이 관객들로 하여금 깊은 고민을 하게 만든다고 강조했습니다. 팬들과의 따뜻한 소통 이번 토론회는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해석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자신만의 해석을 내놓으며 토론의 열기를 더했으며, 이창희 감독과 이희준 배우는 팬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원작자 꼬마비 작가의 깜짝 참여로 팬들과의 교류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살인자ㅇ난감' 팬 토론회는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과 함께,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은 작품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작품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소중한 경험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2-19
  • 드림캐쳐,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7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인기 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적인 7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서울(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Seoul)'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습니다. 드림캐쳐는 '오오티디(OOTD)'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거미의 저주', '데자부', '본보야지(BONVOYAGE)' 등의 곡들은 콘서트 특별 편곡을 통해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렬하고 역 동적인 안무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드림캐쳐는 팬들에게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습니다. 이들의 무대는 그동안 갈고닦은 내공이 빛나는 순간으로, 팬송 '리즌(REASON)'으로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드림캐쳐는 공연 후 소속사를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인썸니아(팬덤명)와 함께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7주년이었다. 멤버들과 팬들과 함께한 시간이 즐거웠고, 꾸준한 사랑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드림캐쳐는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월부터 유럽 투어에 나섭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독일 오펜바흐, 프랑스 파리 등 유럽의 주요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드림캐쳐의 이번 7주년 콘서트와 유럽 투어는 그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팬들과 함께한 이 뜻깊은 시간이 앞으로도 계속되길 바라며, 드림캐쳐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기대해본다.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1-15
  • 가수 이채연, 첫 팬미팅 'UNI-CHAERISH' 성황리에 마쳐 -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
      가수 이채연, 첫 팬미팅 'UNI-CHAERISH' 성황리에 마쳐 -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 가수 이채연이 데뷔 후 첫 팬미팅 'UNI-CHAERISH'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3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두 차례에 걸쳐 열렸습니다. 팬미팅은 이채연의 팬클럽인 CHAERISH를 위해 마련된 대학교 'CHAERISH UNIVERSITY' 오리엔테이션을 콘셉트로 진행됐습니다. 이채연은 워너비 선배로 변신하여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사는 'Intro : Shangri-La', 'HUSH RUSH', 'LET'S DANCE' 무대로 시작했습니다. 이채연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채연학개론'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 퀴즈를 풀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Same But Different', 'Cave', 그리고 엑소 카이의 '음 (Mmmh)' 커버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이채연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서는 팬들이 큰 환호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채연은 팬들과의 특별한 생일 축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팬들과의 영원한 행복과 함께하는 소원을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KNOCK'과 직접 작사한 'Like A Star'를 선보이며 팬미팅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채연은 2024년에도 웹예능 토크쇼 '인싸동 술찌'의 단독 MC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채연의 첫 팬미팅 'UNI-CHAERISH'는 팬들과의 소통과 감동을 주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채연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4-01-14
  • 마스크걸, 화제의 중심 이한별 [하퍼스 바자] 9월호 단독 화보 공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신인 배우 이한별의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한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신비로우면서도 시니컬한 분위기로 작품 속 김모미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할만한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화보에 앞서 모두가 궁금해했던 그녀의 정체는 지난 8월 16일에 진행된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모든 사건의 시작인 첫 번째 김모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한별은 행사장에서도 선배 배우들의 칭찬과 응원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식 데뷔를 마무리했다. 평범한 직장인과 인기 인터넷 방송 BJ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하는 첫 번째 김모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앗아간 이한별은 1,000여 명의 오디션 참가자 중 보석 같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용훈 감독은 “이한별을 운명적으로 만났다. 연기를 하고 싶은 커다란 열망이 김모미가 느끼는 감정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감독의 안목은 공개된 시리즈와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빛을 발한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소감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 넷플릭스 작품을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이루어져 궁금증을 높인다. 더 많은 화보와 이한별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애 첫 화보에서도 작품에서만큼이나 큰 존재감을 드러낸 이한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웰메이드 시리즈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21
  • 2023 춘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배우 옥자연
      춘천영화제(이사장 박기복) 개막식의 시간과 장소, 사회자가 공개됐다.  10회 춘천영화제는 9월 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춘천 아울러’에서 개최되며 사회자는 옥자연 배우다.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심사위원, 서울여성영화제 홍보대사 등으로 영화제와 인연을 맺고 있는 옥자연 배우는, 춘천영화제에선 처음으로 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서 무대에 서게 된다.   사진 제공 : 청춘엔터테인먼트     2012년 연극으로 배우 경력을 시작한 옥자연은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성 배우 중 한 명이다. 2016년부터 영화 경력을 쌓아 왔고 이창동 감독의 <버닝>(2018)과 독립 장편 <속물들>(2019) 그리고 <백두산>(2019) <비스트>(2019) <보이스>(2021)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강인한 이미지에 맞는 역할을 주로 맡아 왔지만, 최근 주연을 맡은 영화 이완민 감독의 <사랑의 고고학>에선 기존의 이미지에 변화를 주며 긴 연애의 서사를 이끄는 캐릭터가 되었고 이 작품으로 전주국제영화제 배우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두 번째로 주연을 맡은 이상준 감독의 <너의 순간> 개봉(8월 16일)을 기다리고 있다. TV 드라마에선 <경이로운 소문>(2020, OCN)의 백향희 역할로 본격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마인>(2021, tvN)의 강자경, <슈룹>(2022, tvN)의 황 귀인, <퀸메이커>(2023, 넷플릭스)의 국지연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 영역을 구축해왔다. 이외에도 꾸준히 연극 무대의 작업을 하고 있으며, 스포츠 예능이나 뮤직비디오, CF 등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올해 춘천영화제에선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되었는데, “아름다운 도시 춘천에서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의 시작을 함께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개막 장소인 ‘춘천 아울러’는 농립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전국 최초의 청년외식창업공간으로 청년 창업가 9명이 모여 만든 공동체 공간이다. 실내와 함께 넓은 야외 공간을 특색으로 하는 카페로, 올해 춘천영화제 개막식 및 야외 공연과 야외 상영이 모두 그곳에서 이뤄진다. 여기에 ‘차근차근 상영전’에서 상영될 6편까지, 총 62편의 작품이 9월 7일 개막일부터 9월 10일까지 상영되며, 9월 11일 시상식으로 영화제는 막을 내리게 된다. 영화제를 찾을 게스트와 개막식 및 개막작 그리고 상영작 예매 관련 사항도 빠른 시일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14
  • 한 입 스포츠 골프 용어 정리 1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것을 떠먹여주는 한입 스포츠 임은서입니다. 요즘에 떠오르는 스포츠 하면 골프인데요. 이제 막 시작하는 골린이들을 위해 골프 용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골프 치는 사람들은 ‘필드 나간다’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죠. 여기서 필드는 골프 코스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골프 코스에 플레이하러 갈 때 흔히들 “필드 나간다”라고 하는 겁니다. 또 코스에 플레이하러갈 때 ‘라운딩 나간다’라는 말도 사용하는데요. 여기서 라운드는 골프 코스의 18홀, 즉 정규홀을 플레이하는 것을 한 라운드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클럽하우스’는 골프장의  탈의, 식사, 커뮤니티, 휴식 등을 위한 건물로, 식당, 카페, 샤워실, 사무실 등이 있으며, 특정 골프장의 경우 갤러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골프 용어가 굉장히 많은데요~ 더 많은 용어를 알고 싶은 분은 골프 용어 정리 2탄을 시청해주세요~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8-07
  • [동네방네뉴스] 5년만에 열린 가뭄에 단비같은 '2023년 제15회 농암면 단오축제' 성료
        문경시 (시장 신현국) 농암면 (면장 윤상혁)은 지난 6월 22일, 농암의 역사와 고향의 추억을 기리는 장소인 농암 대정숲에서 제15회 농암면 단오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축제는 농암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신완식)가 주관하였으며, 1990년부터 2년마다 개최되왔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5년 만에 다시 시작되었다. 그렇기에 이번 농암면 단오축제는 의미가 깊고 남다른 분위기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국 문경시장, 황재용 문경시의회의장, 박영서 경북도의회 수석부의장, 고정환 문경시노인회지부장, 유시일 문경시 행정복지국장, 박희업  문경시 예총회장, 송명선 문경축협조합장, 홍종대 서문경농협조합장, 박우진 가은 중앙의원 원장, 신동한 가은이장자치회장, 노순하 문경시 체육회장, 그리고 영화 로보트 택권V 와 우뢰매의 김청기 감독, 윤상혁 농암면장외 직원다수 ,농암면기관단체장외 23개리 주민등 다수의 내빈과 주민들이 참석하여 축제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민속경기인 투호, 제기차기, 고무신멀리차기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서 농바우 풍물단의 풍물한마당과 스포츠댄스 농바우 합창단의 식전공연이 이어졌다. 신완식 위원장의 개회사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고, 감사패 수여, 대회사 축사, 기념촬영, 점심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또한 면민 노래자랑 대회와 행운권 추첨을 통한 푸짐한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은 일상의 농사일을 잠시 잊고 웃음과 즐거움을 누리며 축제를 즐겼다. 특히  농암 청암예술원에서는 차  봉사, 농암 콩으로 만든 두부로 시식회 이웃사랑실천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와 농암면 한우작목반에서 한우시식회를 농암 쌍룡사에서 시원한 음료수와 사탕을 무료로 나누어 주어 단오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통해 농암 단오제는 주민 화합과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의미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 문화/체육
    • 행사/홍보
    2023-06-25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