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문화/체육
Home >  문화/체육  >  영화

실시간뉴스
  • 천만 관객 돌파 직전, 오컬트 미스터리 열풍!
        관객 900만 명 돌파, 한국 영화의 새 역사를 쓰다   서울의 봄이 오기도 전에, 한국 영화계에는 이미 봄이 찾아온 듯합니다. 오컬트 미스터리 장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파묘>가 관객수 900만 명을 넘어서며 천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제공과 배급을 맡은 ㈜쇼박스와 ㈜파인타운 프로덕션, 그리고 공동 제작사 ㈜엠씨엠씨에 의해 만들어진 이 작품은 장재현 감독과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 24일 만에 누적 관객수 9,012,758명을 기록, 2023년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의 기록을 3일이나 앞당겼습니다. 이는 2024년 첫 천만 영화 달성이 시간 문제임을 시사하는 바입니다. 이로써 <파묘>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관객수 8,666,208명을 넘어서며 한국 영화 흥행 작품 2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무속 듀오'의 완벽한 케미, 다시 보고 싶은 <파묘>     <파묘>의 성공은 단순히 숫자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김고은과 이도현이 연기한 '화림'과 '봉길'의 모습을 담은 '무속 듀오' 스틸이 공개되며, 팬들의 재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 스틸들은 묫자리를 확인하러 가는 장면부터 각종 위협을 마주하는 순간까지, 영화 속에서 두 인물이 처한 다양한 상황을 포착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9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파묘>의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9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 사진도 큰 화제입니다. 이 사진은 배우들의 모습을 합쳐 숫자 9를 형성하며, 영화 속에서 보여준 완벽한 호흡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파묘>의 최종 성적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전국의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인 <파묘>는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기록을 세우며 한국 영화의 새 장을 연 이 작품은, 앞으로도 많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파묘>의 성공이 한국 영화계에 더 많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작품들이 탄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7
  • '닭강정', 오늘 넷플릭스서 튀김처럼 튀어나온다!
    넷플릭스의 신작 시리즈 '닭강정'이 드디어 오늘(15일) 4시에 공개된다. 이 시리즈는 의문의 기계로 들어간 후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원래대로 되돌리려는 아빠와 그녀를 짝사랑하는 이의 활약을 그린 신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웹툰의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화면에 구현하면서도, 원작의 유머와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전 포인트는 진정성을 담아낸 코미디 연기의 마스터, 류승룡과 안재홍의 환상적인 시너지다. 이병헌 감독은 이들의 원작 싱크로율을 100%로 평가하며, 전에 없던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가 된 정호연과 다른 신스틸러 배우들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원작자 박지독 작가는 스페셜 축전을 통해 "드라마만의 재미가 원작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더해져 매우 흥미로웠다"며,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 원작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닭강정'은 과연 닭강정으로 변한 딸을 되돌릴 수 있을까? 그리고 이 과정에서 어떤 웃음과 감동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기대되는 오늘, '닭강정'을 통해 새로운 코미디의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닭강정'과 같이, 새롭고 기대되는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길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5
  • 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 17', 2025년 1월 28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
        '기생충'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가제)이 2025년 1월 28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합니다. 에드워드 애시튼의 '미키 7'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로버트 패틴슨,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워너브러더스 모션 픽쳐 그룹의 해외 배급 사장 앤드류 크립스는 "봉준호 감독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비전이 관객을 예상치 못한 경험으로 이끌 것"이라며 '미키 17'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영화를 개봉하는 것에 대해 워너브러더스 전 직원이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신작이자 '기생충' 이후 그의 첫 작품인 '미키 17'은 독창적인 스토리와 캐릭터,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유머, 뛰어난 프로덕션 퀄리티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미키 17'이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관객들과 만납니다.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로 또 한번 영화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작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4
  • 윌렘 대포, '가여운 것들'에서 천재 과학자로 눈부신 변신!
    세계적인 배우 윌렘 대포가 영화 <가여운 것들>에서 천재 과학자 ‘갓윈 백스터’ 역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지휘 아래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와 함께 호흡을 맞춘 윌렘 대포는 매일 6시간의 특수 분장을 감내하며 이전에 볼 수 없던 파격적인 비주얼과 깊이 있는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가여운 것들>은 2024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르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윌렘 대포는 “지금껏 만난 적 없고, 앞으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캐릭터”라고 말하며 ‘갓윈’ 역할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천재 과학자이자, 특별한 존재 ‘벨라’를 탄생시킨 그는, 따뜻한 인간미와 복잡한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영화 속에서 ‘갓윈 백스터’의 얼굴에 선명한 흉측한 상처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상징하며, 이를 위해 윌렘 대포는 매일 6시간 동안 특수 분장을 견뎌야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영화 <가여운 것들>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분장상을 수상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영화 <가여운 것들>은 윌렘 대포의 완벽한 연기 변신 뿐만 아니라, 천재 과학자에 의해 새롭게 탄생된 ‘벨라’의 눈부시고 환상적인 여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과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윌렘 대포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그가 선사하는 강렬한 연기는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윌렘 대포의 눈부신 연기 변신과 <가여운 것들>의 환상적인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특별한 영화를 통해 예술과 과학, 인간성에 대한 깊은 성찰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4
  • '기생수: 더 그레이', 캐릭터 포스터 공개...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의 강렬한 변신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과 기생생물 간의 공존과 대립을 그린 작품으로,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의 캐릭터가 그려내는 복잡한 감정의 물결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소니는 기생생물 하이디와 공생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존재로 거듭난 수인 역을 맡았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인간 사회 안에서 기생생물의 생존 방식과 숙주와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감정이 결여된 기생생물과는 달리 인간으로서의 따스한 감성과 이성적인 판단 사이에서 갈등합니다. 전소니는 이러한 내면의 고민과 감정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구교환은 기생수의 정체를 파헤치는 강우 역을 연기하며, 갑작스럽게 사라진 동생의 행적을 쫓다가 기생생물의 존재를 알게 되는 인물입니다. 경쟁 조직의 추적을 피해 고향으로 돌아온 그는 전소니와 함께 기생수들의 실체와 그들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며, 새로운 사건에 맞서 싸웁니다. 구교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캐릭터로 변신해, 새로운 즐거움과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이정현은 기생수 전멸을 위해 모든 것을 건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 역할을 맡아, 적을 향한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행동으로 감정의 깊이를 더합니다. 기생생물에게 소중한 남편을 잃은 후 기생생물들을 박멸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그녀는, 인간도 기생생물도 아닌 변종인 전소니를 발견하고 그의 뒤를 쫓으며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합니다. 이정현은 강인하면서도 파워 있는 몸짓과 연기 변신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이렇듯 각 캐릭터의 깊이 있는 묘사를 통해 인간과 기생생물 간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끊임없는 갈등과 성찰을 통해 새로운 세계관을 펼쳐나갑니다. 4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이 시리즈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가 각 배우의 독보적인 연기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3
  • '범죄도시4',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토리로 4월 24일 개봉 예고
    영화 '범죄도시4'가 공식 스틸을 공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토리를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허명행 감독의 지휘 아래,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괴물 형사 마석도가 불법 도박단과의 전투를 펼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공개된 스틸에는 극의 주요 인물들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는 이미지들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마석도 형사의 리얼 복싱과 파워풀한 액션, 용병 출신의 백창기의 막강한 전투력이 돋보이는 액션 장면들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장이수와 장동철 캐릭터 역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장이수의 화려한 스타일링 변화와 장동철의 두뇌 빌런으로서의 카리스마가 영화의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합니다.   '범죄도시4'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마석도가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 그리고 광수대와 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소탕 작전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오는 4월 24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기존 시리즈의 팬들뿐만 아니라 액션 영화 팬들에게도 새로운 관람 포인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범죄도시4'가 관객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액션 장르에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3
  • '드림쏭3' 메인 예고편 공개, 환상적인 뮤직 어드벤처의 컴백!
        새학기를 맞이하여,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드림쏭3>가 메인 예고편을 통해 환상적인 컴백을 알렸습니다. 3월 28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번 작품은 <니모를 찾아서>, <업> 제작진들이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시리즈의 신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세계적인 록의 전설 '앵거스'가 오디션 프로그램 '리듬대전'을 소개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트루블루'의 보컬 '버디'가 고향인 눈의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이 '리듬대전'의 다음 코치가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선언하는 모습은, '버디'의 새로운 모험을 예고합니다. 예고편은 걸그룹 꿈나무 '케이나인'의 코치가 되는 '버디'의 당황스러움과 함께, 음악계의 거물 '네온'과의 재치 넘치는 대립을 보여줍니다. "연장자한테 말대꾸하기 싫지만, 저라도 맞는 말을 해야죠"라고 말하는 '버디'의 모습은, 오디션 프로그램 '리듬대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갈등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메인 예고편 속 '버디'와 '케이나인'의 이야기는 서로 다른 음악 세계를 가진 이들이 어떻게 화합하고 진정한 음악의 힘을 발휘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화합없이는 음악도 없다고 하셨잖아요"라는 '버디'의 말은, 이번 시리즈가 전할 중요한 메시지를 시사합니다. <드림쏭3>는 경쾌한 음악과 웃음, 그리고 감동까지 모두 담은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새로운 뮤직 어드벤처의 장을 열 예정입니다. 한층 더 풍부해진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올 봄,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드림쏭3>의 메인 예고편이 선사하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오는 3월 28일 극장에서의 만남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드림쏭3>가 전할 화합과 음악의 진정한 힘이 관객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골드핑거' 1차 예고편 공개, 양조위·유덕화의 치열한 대결 예고
    화제의 중심에 선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가 1차 예고편을 통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무간도> 이후 20년 만에 재회한 양조위와 유덕화가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그들의 압도적 대결을 예고하며 홍콩 느와르의 부활을 알립니다.   1차 예고편에서는 양조위와 유덕화의 치열한 대결이 짧지만 강렬한 장면들을 통해 드러납니다. "아무리 부자라도 옳고 그름은 당신이 결정 못 해"라는 대사는 두 주연 배우의 대립 구도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이는 <골드핑거>가 단순한 액션 느와르를 넘어서 도덕적, 윤리적 질문까지 던지며 관객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예고편 속에서 양조위와 유덕화의 교차되는 장면은 두 캐릭터 사이의 긴장감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양조위가 연기하는 ‘청이옌’은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의 수장으로, 그의 탐욕과 야망이 느껴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반면, 유덕화는 그를 집요하게 쫓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으로 분해, 정의를 위한 카리스마 넘치는 추격을 예고합니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정말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나?"라고 묻는 유덕화와 "당신의 결정에 달렸지. 수사관님"이라고 응수하는 양조위의 대화는 이 영화가 단순한 좋고 나쁨의 대결을 넘어, 복잡한 인간 내면의 갈등과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음을 예상하게 합니다. <골드핑거>의 1차 예고편은 두 배우의 변신과 함께 그들의 대결이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며, "홍콩 느와르의 완벽한 부활"을 알립니다. <골드핑거>의 1차 예고편이 선사하는 강렬한 임팩트는 이미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두 배우의 대결이 어떤 놀라운 전개를 보여줄지, 그리고 홍콩 느와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골드핑거>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배우 강길우, '로기완'에서 따뜻한 존재감 발산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공개 이후, 강길우가 극중 한인 변호사 상혁으로 분해 탈북 난민 신세가 된 로기완(송중기 분)의 조력자로서 따뜻한 존재감을 빛냈다.  강길우는 마리(최성은 분)의 아버지 윤성(조한철 분)을 통해 기완을 만나, 난민 지위 획득을 돕는 역할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로기완'은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마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강길우는 재영 탈북민 단체의 협조를 얻어 기완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상혁 역으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따뜻한 마음씨와 신뢰감을 주는 연기로 상혁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연극 무대에서의 데뷔 이래 독립영화계에서 활약해온 강길우는 '더 글로리', '몸값', '재벌집 막내아들', '악귀', '연인', '힘쎈여자 강남순', '웰컴투 삼달리', '서울의 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에 특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았다. 강길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독특한 캐릭터 해석 능력은 그를 독립영화 감독들의 워너비 액터로 자리매김하게 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강길우 배우가 '로기완'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력과 따뜻한 존재감은 앞으로 그가 선보일 작품들에 대한 기대를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수상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 '오펜하이머'에서의 인상적인 연기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은 미국 LA의 돌비극장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배우로, 이번 '오펜하이머'에서의 역할로 다시 한번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그는 자신의 유년기와 아내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자신이 이 역할을 필요로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그동안 자신을 지지해준 제작진, 출연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그리고 오랜 시간 자신을 변호해준 엔터테인먼트 변호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1927년에 창설된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영화산업의 최고 영예로 여겨지며, 미국 내에서 제작되거나 상영된 영화들 가운데 그 해 가장 우수한 작품과 업적을 시상합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번 수상은 그의 긴 연기 인생에 있어 또 다른 빛나는 순간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남우조연상 수상은 그의 연기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그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1

실시간 영화 기사

  • 천만 관객 돌파 직전, 오컬트 미스터리 열풍!
        관객 900만 명 돌파, 한국 영화의 새 역사를 쓰다   서울의 봄이 오기도 전에, 한국 영화계에는 이미 봄이 찾아온 듯합니다. 오컬트 미스터리 장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파묘>가 관객수 900만 명을 넘어서며 천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제공과 배급을 맡은 ㈜쇼박스와 ㈜파인타운 프로덕션, 그리고 공동 제작사 ㈜엠씨엠씨에 의해 만들어진 이 작품은 장재현 감독과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 24일 만에 누적 관객수 9,012,758명을 기록, 2023년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의 기록을 3일이나 앞당겼습니다. 이는 2024년 첫 천만 영화 달성이 시간 문제임을 시사하는 바입니다. 이로써 <파묘>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관객수 8,666,208명을 넘어서며 한국 영화 흥행 작품 2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무속 듀오'의 완벽한 케미, 다시 보고 싶은 <파묘>     <파묘>의 성공은 단순히 숫자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김고은과 이도현이 연기한 '화림'과 '봉길'의 모습을 담은 '무속 듀오' 스틸이 공개되며, 팬들의 재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 스틸들은 묫자리를 확인하러 가는 장면부터 각종 위협을 마주하는 순간까지, 영화 속에서 두 인물이 처한 다양한 상황을 포착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9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파묘>의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9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 사진도 큰 화제입니다. 이 사진은 배우들의 모습을 합쳐 숫자 9를 형성하며, 영화 속에서 보여준 완벽한 호흡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파묘>의 최종 성적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전국의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인 <파묘>는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기록을 세우며 한국 영화의 새 장을 연 이 작품은, 앞으로도 많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파묘>의 성공이 한국 영화계에 더 많은 창의적이고 독특한 작품들이 탄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7
  • '닭강정', 오늘 넷플릭스서 튀김처럼 튀어나온다!
    넷플릭스의 신작 시리즈 '닭강정'이 드디어 오늘(15일) 4시에 공개된다. 이 시리즈는 의문의 기계로 들어간 후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원래대로 되돌리려는 아빠와 그녀를 짝사랑하는 이의 활약을 그린 신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웹툰의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화면에 구현하면서도, 원작의 유머와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전 포인트는 진정성을 담아낸 코미디 연기의 마스터, 류승룡과 안재홍의 환상적인 시너지다. 이병헌 감독은 이들의 원작 싱크로율을 100%로 평가하며, 전에 없던 새로운 코미디를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가 된 정호연과 다른 신스틸러 배우들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원작자 박지독 작가는 스페셜 축전을 통해 "드라마만의 재미가 원작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더해져 매우 흥미로웠다"며,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 원작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닭강정'은 과연 닭강정으로 변한 딸을 되돌릴 수 있을까? 그리고 이 과정에서 어떤 웃음과 감동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기대되는 오늘, '닭강정'을 통해 새로운 코미디의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닭강정'과 같이, 새롭고 기대되는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길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5
  • 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 17', 2025년 1월 28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
        '기생충'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가제)이 2025년 1월 28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합니다. 에드워드 애시튼의 '미키 7'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로버트 패틴슨,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워너브러더스 모션 픽쳐 그룹의 해외 배급 사장 앤드류 크립스는 "봉준호 감독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비전이 관객을 예상치 못한 경험으로 이끌 것"이라며 '미키 17'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영화를 개봉하는 것에 대해 워너브러더스 전 직원이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신작이자 '기생충' 이후 그의 첫 작품인 '미키 17'은 독창적인 스토리와 캐릭터,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유머, 뛰어난 프로덕션 퀄리티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미키 17'이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관객들과 만납니다.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로 또 한번 영화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작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4
  • 윌렘 대포, '가여운 것들'에서 천재 과학자로 눈부신 변신!
    세계적인 배우 윌렘 대포가 영화 <가여운 것들>에서 천재 과학자 ‘갓윈 백스터’ 역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지휘 아래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와 함께 호흡을 맞춘 윌렘 대포는 매일 6시간의 특수 분장을 감내하며 이전에 볼 수 없던 파격적인 비주얼과 깊이 있는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가여운 것들>은 2024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르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윌렘 대포는 “지금껏 만난 적 없고, 앞으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캐릭터”라고 말하며 ‘갓윈’ 역할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천재 과학자이자, 특별한 존재 ‘벨라’를 탄생시킨 그는, 따뜻한 인간미와 복잡한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영화 속에서 ‘갓윈 백스터’의 얼굴에 선명한 흉측한 상처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상징하며, 이를 위해 윌렘 대포는 매일 6시간 동안 특수 분장을 견뎌야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영화 <가여운 것들>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분장상을 수상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영화 <가여운 것들>은 윌렘 대포의 완벽한 연기 변신 뿐만 아니라, 천재 과학자에 의해 새롭게 탄생된 ‘벨라’의 눈부시고 환상적인 여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과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윌렘 대포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그가 선사하는 강렬한 연기는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윌렘 대포의 눈부신 연기 변신과 <가여운 것들>의 환상적인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특별한 영화를 통해 예술과 과학, 인간성에 대한 깊은 성찰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4
  • '기생수: 더 그레이', 캐릭터 포스터 공개...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의 강렬한 변신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과 기생생물 간의 공존과 대립을 그린 작품으로,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의 캐릭터가 그려내는 복잡한 감정의 물결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소니는 기생생물 하이디와 공생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존재로 거듭난 수인 역을 맡았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인간 사회 안에서 기생생물의 생존 방식과 숙주와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감정이 결여된 기생생물과는 달리 인간으로서의 따스한 감성과 이성적인 판단 사이에서 갈등합니다. 전소니는 이러한 내면의 고민과 감정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구교환은 기생수의 정체를 파헤치는 강우 역을 연기하며, 갑작스럽게 사라진 동생의 행적을 쫓다가 기생생물의 존재를 알게 되는 인물입니다. 경쟁 조직의 추적을 피해 고향으로 돌아온 그는 전소니와 함께 기생수들의 실체와 그들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며, 새로운 사건에 맞서 싸웁니다. 구교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캐릭터로 변신해, 새로운 즐거움과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이정현은 기생수 전멸을 위해 모든 것을 건 기생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팀의 팀장 역할을 맡아, 적을 향한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행동으로 감정의 깊이를 더합니다. 기생생물에게 소중한 남편을 잃은 후 기생생물들을 박멸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그녀는, 인간도 기생생물도 아닌 변종인 전소니를 발견하고 그의 뒤를 쫓으며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합니다. 이정현은 강인하면서도 파워 있는 몸짓과 연기 변신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이렇듯 각 캐릭터의 깊이 있는 묘사를 통해 인간과 기생생물 간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끊임없는 갈등과 성찰을 통해 새로운 세계관을 펼쳐나갑니다. 4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이 시리즈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가 각 배우의 독보적인 연기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3
  • '범죄도시4',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토리로 4월 24일 개봉 예고
    영화 '범죄도시4'가 공식 스틸을 공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토리를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허명행 감독의 지휘 아래,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괴물 형사 마석도가 불법 도박단과의 전투를 펼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공개된 스틸에는 극의 주요 인물들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는 이미지들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마석도 형사의 리얼 복싱과 파워풀한 액션, 용병 출신의 백창기의 막강한 전투력이 돋보이는 액션 장면들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장이수와 장동철 캐릭터 역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장이수의 화려한 스타일링 변화와 장동철의 두뇌 빌런으로서의 카리스마가 영화의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합니다.   '범죄도시4'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마석도가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 그리고 광수대와 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소탕 작전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오는 4월 24일 개봉하는 이 영화는 기존 시리즈의 팬들뿐만 아니라 액션 영화 팬들에게도 새로운 관람 포인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범죄도시4'가 관객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액션 장르에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3
  • '드림쏭3' 메인 예고편 공개, 환상적인 뮤직 어드벤처의 컴백!
        새학기를 맞이하여,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드림쏭3>가 메인 예고편을 통해 환상적인 컴백을 알렸습니다. 3월 28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번 작품은 <니모를 찾아서>, <업> 제작진들이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시리즈의 신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세계적인 록의 전설 '앵거스'가 오디션 프로그램 '리듬대전'을 소개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트루블루'의 보컬 '버디'가 고향인 눈의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이 '리듬대전'의 다음 코치가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선언하는 모습은, '버디'의 새로운 모험을 예고합니다. 예고편은 걸그룹 꿈나무 '케이나인'의 코치가 되는 '버디'의 당황스러움과 함께, 음악계의 거물 '네온'과의 재치 넘치는 대립을 보여줍니다. "연장자한테 말대꾸하기 싫지만, 저라도 맞는 말을 해야죠"라고 말하는 '버디'의 모습은, 오디션 프로그램 '리듬대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갈등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메인 예고편 속 '버디'와 '케이나인'의 이야기는 서로 다른 음악 세계를 가진 이들이 어떻게 화합하고 진정한 음악의 힘을 발휘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화합없이는 음악도 없다고 하셨잖아요"라는 '버디'의 말은, 이번 시리즈가 전할 중요한 메시지를 시사합니다. <드림쏭3>는 경쾌한 음악과 웃음, 그리고 감동까지 모두 담은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새로운 뮤직 어드벤처의 장을 열 예정입니다. 한층 더 풍부해진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작품은 올 봄,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드림쏭3>의 메인 예고편이 선사하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오는 3월 28일 극장에서의 만남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드림쏭3>가 전할 화합과 음악의 진정한 힘이 관객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골드핑거' 1차 예고편 공개, 양조위·유덕화의 치열한 대결 예고
    화제의 중심에 선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가 1차 예고편을 통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무간도> 이후 20년 만에 재회한 양조위와 유덕화가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그들의 압도적 대결을 예고하며 홍콩 느와르의 부활을 알립니다.   1차 예고편에서는 양조위와 유덕화의 치열한 대결이 짧지만 강렬한 장면들을 통해 드러납니다. "아무리 부자라도 옳고 그름은 당신이 결정 못 해"라는 대사는 두 주연 배우의 대립 구도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이는 <골드핑거>가 단순한 액션 느와르를 넘어서 도덕적, 윤리적 질문까지 던지며 관객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예고편 속에서 양조위와 유덕화의 교차되는 장면은 두 캐릭터 사이의 긴장감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양조위가 연기하는 ‘청이옌’은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의 수장으로, 그의 탐욕과 야망이 느껴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반면, 유덕화는 그를 집요하게 쫓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으로 분해, 정의를 위한 카리스마 넘치는 추격을 예고합니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정말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나?"라고 묻는 유덕화와 "당신의 결정에 달렸지. 수사관님"이라고 응수하는 양조위의 대화는 이 영화가 단순한 좋고 나쁨의 대결을 넘어, 복잡한 인간 내면의 갈등과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음을 예상하게 합니다. <골드핑거>의 1차 예고편은 두 배우의 변신과 함께 그들의 대결이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며, "홍콩 느와르의 완벽한 부활"을 알립니다. <골드핑거>의 1차 예고편이 선사하는 강렬한 임팩트는 이미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 두 배우의 대결이 어떤 놀라운 전개를 보여줄지, 그리고 홍콩 느와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골드핑거>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배우 강길우, '로기완'에서 따뜻한 존재감 발산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공개 이후, 강길우가 극중 한인 변호사 상혁으로 분해 탈북 난민 신세가 된 로기완(송중기 분)의 조력자로서 따뜻한 존재감을 빛냈다.  강길우는 마리(최성은 분)의 아버지 윤성(조한철 분)을 통해 기완을 만나, 난민 지위 획득을 돕는 역할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로기완'은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마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강길우는 재영 탈북민 단체의 협조를 얻어 기완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상혁 역으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따뜻한 마음씨와 신뢰감을 주는 연기로 상혁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연극 무대에서의 데뷔 이래 독립영화계에서 활약해온 강길우는 '더 글로리', '몸값', '재벌집 막내아들', '악귀', '연인', '힘쎈여자 강남순', '웰컴투 삼달리', '서울의 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에 특별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았다. 강길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독특한 캐릭터 해석 능력은 그를 독립영화 감독들의 워너비 액터로 자리매김하게 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강길우 배우가 '로기완'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력과 따뜻한 존재감은 앞으로 그가 선보일 작품들에 대한 기대를 더욱 키우고 있습니다. 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2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수상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 '오펜하이머'에서의 인상적인 연기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은 미국 LA의 돌비극장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배우로, 이번 '오펜하이머'에서의 역할로 다시 한번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그는 자신의 유년기와 아내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자신이 이 역할을 필요로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그동안 자신을 지지해준 제작진, 출연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그리고 오랜 시간 자신을 변호해준 엔터테인먼트 변호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1927년에 창설된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영화산업의 최고 영예로 여겨지며, 미국 내에서 제작되거나 상영된 영화들 가운데 그 해 가장 우수한 작품과 업적을 시상합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번 수상은 그의 긴 연기 인생에 있어 또 다른 빛나는 순간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남우조연상 수상은 그의 연기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그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 문화/체육
    • 영화
    2024-03-11
비밀번호 :